• 윤영지

작품설명
Blooming universe – concide 

  꽃은 연약하지만 주변을 향기롭게 하고, 사람의 마음을 밝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은 어둠속에서 끌어낸 응축된 에너지들로 밝게 빛납니다. 나비는 스스로 고치를 뚫고 나오는 생명력을 지녔습니다. 인간은 신의 영역에 도전하며 더 큰 세계로 나아가는 생명력과 진화력을 가졌습니다. 밝고, 맑고, 투명하며, 스스로 일어난 아름다움은 선함의 강함과 닮았습니다. 선과 악이 극명하게 대립하는 세상은 어쩌면 참 쉽습니다. 

  시뮬라시옹, 시뮬라크르를 떠올리게 하는 현대사회에서는 다양한 층위, 다각적인 얽힘   속에서 부분적으로 중첩되어 있는 선과 악에 의해 우리는 혼란을 느낍니다. 누구도 완벽한 아름다움의 상 태, 선함의 상태, 이상적인 그 상태에 도달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엇을 향하고 있는가, 어느 곳에서 어떤 힘으로 꽃을 피우고 있는가, 내면에 무엇을 품고 살아가느냐에 따라 그의 참 가치와 빛은 달라질 것입니다. 

  놀라운 생명력을 지니고 각기 다른 시점에서 동시에 일어나고 있는 아름다움의 모티브들을 하나의 화면에 재구성하여 그 아름다움에 위로 받으며, 또한 미메시스하고자 했습니다.

본 퍼블릭갤러리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작품 이미지(작가들 고유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사, 배포, 상업적 이용 등을 금지합니다.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졸업
계명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졸업

개인전

2016 “Blooming universe"전, 갤러리아이, 서울


그룹전 및 기획초대전

2016 서울아트쇼 크리스마스특별전, Coex, 서울

2016 “A picture looks at me and smiles", 갤러리아이, 서울

2015 "비노"전, 갤러리아이, 서울

2015 "The crazy factory", 갤러리아이, 서울

2014 "Spring inspiration", 갤러리아이, 서울


아트페어

2016 대구아트페어, Exco, 대구

2015 대구아트페어, Exco, 대구